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ylojet® - inkjet coating

Specialty Chemicals/silica powder

by 유니켐 2021. 5. 31. 13:21

본문

Grace Davison은 최근의 ink jet application에서 요구하는 실리카의 물성에 맞는 제품을 전세계적으로공급해왔다. 많은 pigment들 중에서 고다공성, 표면구조, 저굴절율 등의 특성으로 인해 실리카는 customer들로부터 선호되어 왔다. 필름이나 종이 위에 glossy, semi-glossy, matt coating에 맞게 실리카들을 개발해왔다.

Grace
의 실리카는 다양한 pore volume과 다양한 입자크기를 갖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Silica Gel

프린터의 속도가 향상됨에 따라 선명한 화상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빠른 잉크 흡수가 제일 중요하다. Micro porous silica gel은 고다공성을 가지고 있어, 빠른 잉크 흡수에 이상적이다.

Sylojet
® P400 시리즈는 2.0ml/g pore volume을 가짐으로써, 최고의 잉크 흡수 능력을 가진 제품군이다.
Sylojet
® P500 시리즈는 1.8ml/g pore volume을 가지면서, 낮은 pigment/binder ratio를 가지는 배합에 적합하며, 가장 경제적인 제품군이다.
Sylojet
® P600 시리즈는 1.2ml/g pore volume을 가지면서, 높은 pigment/binder ratio에 적합하며, 높은 고형분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Specialty Chemicals > silica pow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lica Powder  (0) 2021.05.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