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quitint™ - Non-staining colorants

Specialty Chemicals/Liquitint

by 유니켐 2021. 5. 31. 14:25

본문

Liquitint™, 비오염 착색제는 미국 Milliken 사의 제품으로 제품의 구별, 성능 향상 및 미적인 면을 위해 사용된다. 이 액상의 착색제는 크롬, , 아연 같은 중금속을 포함하고 있지 않아서 환경 친화적이다. 용액의 색상을 나타내기 위해 일반적으로 고농도 안료를 사용할 경우 더러움이 큰 문제가 된다. Liquitint™는 이러한 더러움을 해결하기 위한 용도에 적합하다.

Liquitint™
는 밝은 색의 수용성 폴리머 구조의 착색제이다. 이 착색제는 염료와 같이 분진 발생이 없으며, pre-mix할 필요가 없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비이온계이므로 매우 민감한 화학약품 용액에도 일관된 색조를 가진다.

Liquitint™
는 넓은 범위의 pH에 사용 가능한 액체이며, 침전물 없이 고농도로 사용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농도 처방에서 전통적인 안료에 비해 피부, 표면, , 장비에 더러움을 입히지 않고 사용될 수 있다.

I.
장점

안료분말과 달리 분진이 없고 pre-mix가 필요 없어 사용하기가 용이하고 피부, 직물, 장비의 표면에도 물로서 쉽게 지울 수 있으며, 크롬, , 아연 등 중금속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환경 친화적이다. 그리고 완전한 수용성이므로 침전 없이 고농도의 용액을 만들 수 있으며 방향제나 방부제 등과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음이온, 양이온, 비이온과 함께 침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mulsions이나 dispersions이 아니라 완전한 수용성이므로 색상이 깨끗하고 선명하다.

II.
용도

Liquitint™
는 여러 가지 다양한 적용 분야가 가능하다. 예를 들면 각종 세정제(유리 금속 등), 세제(가정용, 산업용), 섬유유연제, 비료, 농약, 카페트 세제, 부동액, 방향제 등이다.

III.
사용방법

Liquitint™
는 제품의 formulation 마지막 단계에 투입하고, 10ppm이상의 농도로 투입하면 충분한 색상이 구현된다.

IV.
색상 종류



V. Liquitint® Colors

 



VI. Packing Liquitint™
의 포장단위는 40LB(18.1kg) pail, 475LB(216kg) drum이다.

댓글 영역